티스토리 뷰

x 4.2(높이)cm 입니다. 네모탭의 특징중 하나는 바로 안전캡인데요. 자주 사용하지 않는 플러그는 먼지가 들어가지 않도록 캡으로 막아 관리할 수 있으면서도 플러그를 사용할때는 잃어버리지 않도록 전선 코드의 부착하여 태그탭으로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3개의 콘센트홀을 가지고 있고 모두 안전접지극 처리가 되어 있습니다.





이야기하는거라고하는데 만일 그치과에서 임플란트등 하게되면 치아안에 추적기등이 숨겨져있다고하는데 스마트폰 사용할때만 켜고 평소에는 배터리 아예 빼서 껀다고하는데 불법감시 생체실험 당한지는 10년이 넘었다고하는데 이런식으로 힘 없는 국민들과 도사님처럼 진실을 이야기한 국민들이 24시간 불법감시 당하며 각종생체실험 당하다가 완전범죄 살해당하는데 10년전 김대중정권때부터 살인마 비리경찰 특수기관에서 비밀리에 한국국민들 상대로 각종생체실험과 완전범죄살해하고있었는데 현재는 규모가 굉장히 커져있고 사기쳐서 정권잡은





이번엔 확실히 인증을 해주는군요 수지 광고모델로 쓰는 브랜드 전 이제 걸러야겠습니다 뭐? 우리 모두의 이야기? 풉ㅋㅋㅋ 어제 숙취해소제 광고 촬영한 레이디..성규.. ㅋㅋㅋ 팬의 수지댓글에 "저수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팬이 만든 sk2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단발 존예네 장성규ㅋㅋㅋㅋㅋㅋ 밤11시현재 광화문 153차 1인시위하며 전세계인들에게 진실을 알리고있고 청와대 나와서 광화문 진격하자 수상한차 비상등켜고 장시간 불법주차하고있어서 즉시 112에 신고해서 살인마 종로21경찰차 왔고 내가



판단되면 이런식으로 생체실험하고 완전범죄 살해하거나 스스로 살인하게 만드는데 얼마전 아파트 입주민들 살인사건도 결코 우연이 아니며 피의자가 살인마 경찰에게 계속해서 도움을 요청하였으나 전혀 도움받지못하고 결국은 10년동안 참다가 살인범죄 저지런거라고 인터뷰했는데 이런 상황들이 결코 우연이 아니며 결코 우연이 아니라는 사실을 이제는 국민들도 정확히 알고있다 인터넷에 100%사실대로 올리자 살인마 비리 경찰놈이 도둑이



도사님상대로 진실을 은폐할려고 살인범죄 저지러다가 살인마 비리 경찰놈들 사악한 실체가 적나라하게 만천하에 들어난건데 살인마 비리 경찰 지령받는 살인마 지하철 방범대 2명 얼굴 가리고 지하철안에 서있을자리도없는데도 마스크로 얼굴 가리고 비좁은 지하철안 자리 차지하고있길래 진실을 적은 피켓 보여주자 뭐라하길래 누구 지령 지령받고 조직스토킹 살인범죄 저지러냐고 지히철안에 있는 백성들 다 듣게 큰소리로 진실을 외쳤고 타깃이 어떻게 반응하는지 살인마 비리





불법미행 빨갱이 포착되어 당고개역에서 한시간이상 대기했는데 사복입은 살인마 비리 경찰놈 셔트 내리고나서 맨마지막에 튀어나오고 청와대 사기쳐서 정권잡은 문재인 사악한 살인마 빨갱이정권 지은죄가 많으니 살인마 경찰버스들 병풍처럼 둘러싸고있고 내가 화장실가면 살인마 경찰 한명씩 따라 들어와서 하품하고있고 독거노인 많이사는 sh임대아파트에 최근 고독사가 안보이는 이유 전격 공개한다 106동 1층 도착하자 2층



알바하다가 쫓겨난다 → [이런생활이 계속 반복된다] →무력증에 빠진다 →(돈없고 몸아픈 피해자에게)이때부터 “본격적인 전파고문”을 하기시작한다 →이리하여 피해자는 죽는순간까지 고문 을 당하면서 비참한 생을 마감하는 것이다. ※개별 범죄조직의 특성에따라 경비등을 하면서 생계유지를 간신히 하는 피해자도 있다. ※위에것들이 가능한 것은 거의 모두가 전파무기로 사람의 심리조종을 하기 때문이다. ※전자세뇌:전파를 이용하여





인지하셨을테니 정체가누구냐라는것은 더이상 의미없는 질문입니다... 이것을 공론화시키는것만이 남은것이구요... 2014 7 15 경기도 ~~~~~~~~~ ●위에 기록한 “가해추정 예명(위에 기록한 가해추정 예명과 동일인)”에 관한 또다른 피해자의 글 ~~~(가해추정 예명)이란 자가 댓글을 올렸는데 몇시간 뒤에 삭제해버려 정확히 기억나지는 않지만 기억을 뒤살려보면 [ 너 그동안 많이 늘었구나. 20년전 네가 생각했던



살인마비리경찰이 불법무단침입한날은 전기를 사용해서 계량기 숫자가 1.8정도 올라가는데 새벽12시26분에 8층 복도방범등에 분명히 불이 들어왔는데 수상한차들 112에 신고하고 확인하고 새벽2시에 로비에 다시오자 정확하게 1호기 엘리베이터 22층으로되어있고 8층에 내려서 확인하자 분명히 새벽12시26분에는 복도방범등에 불이 켜져있었는데 새벽2시에는 불이 꺼져있고 어두운데 도사님은 힘 있는 남자고 증거동영상 전부다 찍어서 인터넷에 범죄자들 번호판 인터넷에 공개하고 112에도 신고해서 범죄기록 남게하고 청와대신문고등에도





이것에 "건반"을 더해서 과학자나 엔지니어가 아닌 음악가, 즉 작곡가나 연주자가 신디사이저를 직접 작곡이나 연주에 쓸 수 있게 만든 것이었다. 상당히 획기적인 물건이었고, 초기 버전은 아직 커서 인기가 없었으나 점차 크기를 줄여가고 기능을 개선해 가며, 결국 오늘날 당연히 음악이라면 당연히 쓰이는 "실질적으로 작곡/연주에 쓰일 수 있는 신디사이저"의 시장을 개척한 인물이다. 어떻게 보면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